
ICC JEJU 2센터(제주 MICE 다목적 복합시설)의 개관을 기념해 2센터의 새이름을 찾는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제주와 ICC JEJU 2센터의 상징성을 담으면서도 누구나 부르고 기억하기 쉬운 별칭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접수는 1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제주와 ICC JEJU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공모는 1인 1점으로 제한된다.
시상작은 상징성, 지역성,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총 3명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제주 지역사랑상품권인 ‘탐나는전’을 각각 10만 원, 5만 원, 3만 원씩 지급한다.
공모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ICC JEJU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공모전 안내를 참고해, 안내문 내 접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ICC JEJU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도민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MICE 산업과 컨벤션센터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 지역과 소통하는 열린 공간으로 소개하는 첫걸음으로 삼을 계획이다.
앞으로 2센터는 전시, 공연, 이벤트,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도민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제주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ICC JEJU 김용범 대표이사는 “2센터는 제주 MICE 산업의 새로운 거점이자, 도민과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관심이 모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