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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보건

철원군, 지역 식당 대상 ‘친절 캠페인’ 전개

 

시민행정신문 기자 | 철원군보건소는 최근 늘어나는 관광객 유입에 발맞춰, 지역 음식점들의 서비스 질을 높이고 관광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친절 캠페인을 본격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4월 21일~22일 이틀간 200여 곳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에는 철원군 보건소 위생팀 공무원, 식품위생감시원이 참여해 현장을 직접 방문, 친절 응대 요령과 청결한 환경 관리 요령 등을 안내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에 식당 종사자들에게 친절 약속 안내문, 친절배지를 배부하여 손님 응대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한편, 외식업소의 위생 수준 강화를 위해 앞치마, 위생모, 소독램프 등도 함께 제공했다.

 

장미숙 보건정책과장은“이번 친절 캠페인을 계기로 외식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상인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