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행정신문 관리자 기자 | 지난 10일, 동수원새마을금고는 자산 1조원 달성을 기념하고 일상에 지친 시민을 위로하는 음악회를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에는 박광온 국회의원, 김기정 수원시의장, 김용덕 영통구청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동수원새마을금고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고자 영통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년간 총6억원을 후원하는 전달식도 함께 진행하여 음악회에 참석한 시민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음악회에는 김연자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가 출연하여 흥을 북돋았으며 다양한 경품까지 준비되어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최덕헌 이사장은 “자산1조원 달성을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데 앞장서는 서민의 가장 가까운 새마을금고가 되겠다”며 “오늘만큼은 일상을 벗어나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여름밤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수원새마을금고는 환경, 나눔활동 등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수원시 영통구에 5년간 총6억원 후원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앞으로 초·중·고 장학금 지원 사업, 혼자서 식사 해결이 어려운 가구의 도시락 지원 사업,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지원 사업 등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뉴스출처 : 경기도 수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