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교육지원청, 민원 만족도 조사 실시

  • 등록 2025.08.07 14:31:37
크게보기

 

시민행정신문 기자 | 단양교육지원청은 민원인의 기대 수준과 개선 요소를 반영하고, 직원 친절도를 높이기 위하여 ‘민원 만족도 조사’를 8월 6일부터 8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민원 만족도 조사는 단양교육지원청 및 관내 학교에서의 전년도 하반기 및 금년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진단 및 분석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고, 향후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 방향을 설정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조사 문항은 민원인의 입장에서 가급적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에 나광수 교육장은 “이번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불편 사항이나 불만족 의견이 있다면 즉시 개선하고 추후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 시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면서 “친절, 신속, 정확한 민원 처리를 위하여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본 설문조사는 교육민원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또는 PC 접속을 통해 국민생각함 및 단양교육지원청, 단양 관내 학교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기자
Copyright @시민행정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 소 :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81 두산위브파빌리온 1203호 최초등록일 : 2023년 시민행정신문 서울, 아54868 | 등록일 : 2023. 5. 16 | 발행인 : 주식회사 담화미디어그룹 이존영 | 편집인 : 이존영 | 부사장 이정하 | 편집국장 이갑수 | 미국 지사장 김준배 | 종교부장 장규호 전화번호 : 02-3417-1010 | 02-396-5757 Copyright @시민행정신문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