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북부교육지원청, 서로 win-win하는 민원응대교육

  • 등록 2025.06.25 10:3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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듣고 공감하는 맞춤형 서비스 지원으로 신뢰받는 북부교육 실현

 

시민행정신문 기자 |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은 26일 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민원응대교육’을 실시한다.

 

관내 공립 유치원 및 공・사립 초・중학교 행정실장, 민원담당자와 구포도서관 및 청내 직원 등으로 총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황혜진 위더스커리어 대표가 ‘서로 win-win하는 민원응대’를 주제로 강연한다. 다양한 민원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을 이해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김범규 교육장은 “교육을 통해 일선에서 근무하는 민원담당자가 효율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방안을 되새기며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만족 민원응대를 통해 통해 신뢰받는 북부교육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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