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도서관 이용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 등록 2024.03.26 11:37:11
크게보기

 

시민행정신문 김지은 기자 |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도서관 이용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25일 실시했다.

 

교육은 친절 교육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했으며 ▶도서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공감 서비스마인드 ▶긍정적인 의사소통 방법 ▶불만고객응대 과정에서 발생하는 상황별 대처법 ▶구체적인 응대 방법 등을 다뤘다.

 

중앙도서관 관계자는 “효과적인 고객 응대 방법을 알게 되어 유익했다”며 “앞으로도 도서관 이용자가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도서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도서관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jinsong73@daum.net
Copyright @시민행정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 소 :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81 두산위브파빌리온 1203호 최초등록일 : 2023년 시민행정신문 서울, 아54868 | 등록일 : 2023. 5. 16 | 발행인 : 주식회사 담화미디어그룹 이존영 | 편집인 : 이존영 | 부사장 이정하 | 편집국장 이갑수 | 미국 지사장 김준배 | 종교부장 장규호 전화번호 : 02-3417-1010 | 02-396-5757 Copyright @시민행정신문Corp. All rights reserved.